[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모바일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 'NCT 존(ZONE)'의 공식 OST가 곧 출시된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주요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NCT 존의 공식 OST 'Do It (Let's Play)'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NCT 존의 첫 번째 공식 OST는 그룹 NCT 멤버들이 직접 가창한 곡으로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NCT의 파워풀한 음색이 더해진 점이 특징이다. 슈트케이스 콘셉트의 틴케이스로 네오 그린, 클래식 네이비, 티타늄 그레이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패키지 내에는 OST를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와 포스터 느낌의 가사지를 비롯해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NCT 멤버의 요원 콘셉트 포토카드, 셀카 이미지 등 독점 비주얼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 OST 패키지에는 기본 구성 외에도 NCT 멤버들의 색다른 모습과 함께 게임과 연동되는 특별함을 가진 스페셜 카드가 랜덤으로 포함된다.
스페셜 카드는 QR코드를 통해 실물 카드 모습 그대로 NCT 존 게임에 적용해 특수한 능력을 지닌 카드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페셜 카드에 내장된 AR(증강현실) 기능을 활용해 특전 영상을 감상하는 등 스페셜 카드만의 차별화된 콘텐츠가 제공된다.
더불어 스페셜 카드의 소유자가 변경될 경우에도 실제 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이용자가 해당 카드를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따.
NCT 존 OST 패키지는 15일 오후 4시부터 SMTOWN&STORE, 교보문고, 케이타운포유, 위버스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