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종호 기보 이사장 "바이오산업 킬러규제 해소 적극 노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수습 기자] 기술보증기금은 30일 김종호 기보 이사장이 서울 구로구에 있는 바이오컴플릿을 방문해 바이오산업의 킬러규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김종호(오른쪽) 기술보증기금 이사장이 30일 서울 구로구 소재 바이오컴플릿을 방문해 킬러 규제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기술보증기금]
김종호(오른쪽) 기술보증기금 이사장이 30일 서울 구로구 소재 바이오컴플릿을 방문해 킬러 규제 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 [사진=기술보증기금]

김 이사장은 허재억 바이오컴플릿 대표와 연구개발시설을 살펴보고, 직원들과 토론시간을 가졌다. 토론에선 중소기업 성장 지원을 위한 현장 우수혁신사례를 공유하는 등의 다양한 의견이 나왔다. 이 자리에서 김 이사장은 "정부가 주도하는 글로벌 스탠다드를 이행할 수 있도록 첨단전략산업의 규제 해소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바이오 임상시험 연구분석 기업 바이오컴플릿은 단백질 상용화와 관련된 다수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기보는 단백질 상용화 관련 특허권의 기술 가치를 평가해 상용화를 돕는 등 지속적으로 바이오컴플릿을 지원했다.

/이시은 수습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종호 기보 이사장 "바이오산업 킬러규제 해소 적극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