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중국 상해 현지에서 진행된 요가클래스를 성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상해 럭셔리 스포츠센터인 BFC 스위밍 피트니스클럽과 협업해 진행된 이번 요가클래스는 지난 14일 와이탄 BFC 쇼핑몰 옥상공원에서 개최됐다.
지난 7월 글로벌 하버 광장에서 개최된 이후 현지에서 진행된 세 번째 요가 클래스다.
이번 클래스는 온라인 SNS를 통한 참가 신청자가 한꺼번에 몰려 조기종료되는 등 현지에서의 젝시믹스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상해 유명 요가강사인 Vicky(비키)를 초빙해 진행했으며, 초보자들도 쉽게 배울 수 있는 자세로 전신을 이용한 근력과 유연성을 기를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고풍스러운 건축물들과 현대적인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진 상해의 중심지에서 선선한 가을 바람을 느끼며 힐링을 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현지에서의 브랜드제고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젝시믹스가 애슬레저브랜드를 넘어 '웰니스(Wellness)'콘텐츠를 이끄는 글로벌 리딩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오는 10월 24일 상해 BFC쇼핑몰에서 팝업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