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올림플래닛, 메이데이파트너스와 글로벌 메타버스 MOU 체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민간·공공 비즈니스 영업 지원 및 컨소시엄 구축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메이데이파트너스(대표 최준영)과 글로벌 메타버스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메이데이파트너스는 디지털 및 오프라인 이벤트 플랫폼사로 2022년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에 '라바 랜드' 외 다양한 국내외 대기업 및 정부와 하이브리드 광고&이벤트 및 XR 기술을 통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좌측)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와 최준영 메이데이파트너스 대표. [사진=올림플래닛]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가상전시 및 이벤트에 대한 상호 기술 협력과 교류 △민간 및 공공 비즈니스 영업 지원 및 컨소시엄 구축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교두보 확보 등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림플래닛은 양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통해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에 진출해 엘리펙스 인지도를 높일 방침이다.

권재현 올림플래닛 대표는 "메이데이파트너스가 보유한 XR기술 마케팅 솔루션 및 전시 이벤트 관련 인프라와 엘리펙스 기술력을 적극 협력해 전시, 이벤트, 제휴 영역과 글로벌 메타버스 비즈니스 영역을 본격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라며 "협약을 통해 양사가 동반 성장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플래닛, 메이데이파트너스와 글로벌 메타버스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