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광역서비스센터 완공한 KG모빌리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플래그십 사업장으로서 최고의 고객 만족도 구현

[아이뉴스24 강지용 기자] KG모빌리티가 지난 8월 서울서비스센터를 군포시로 이전해 광역서비스센터로 새롭게 개소하면서 이를 기념하기 위해 서비스센터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KG모빌리티 곽재선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KG모빌리티]

지난 5일 진행된 준공식에는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과 정용원 대표이사, 선목래 노조위원장, 협력 서비스네트워크 대표 등 관련 임직원을 비롯해, 하은호 군포시장, 이학영 국회의원 등이 참석했다. 준공 경과 보고, 인사말, 외빈 축사, 테이프 커팅 등 행사를 마치고, 최신 설비를 갖춘 정비시설과 부대시설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곽재선 KG모빌리티 회장은 "신축된 광역서비스 센터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 일대의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은 물론 더 나은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통해 밝혔다.

이어 곽 회장은 "서비스 업무에 공백이 생기지 않게 서비스센터 이전과 정상적인 업무 개시에 최선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 자리에서 하은호 군포시장은 "앞으로 KG모빌리티 광역서비스센터의 많은 이용객 방문으로 지역 기업체 등과 상생하기를 바란다"며 "보다 좋은 환경에서 뿌리내릴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KG모빌리티 곽재선회장(왼쪽 두번째), 이학영 국회의원(왼쪽 첫번째), 하은호 군포시장(왼쪽 세번째), 김용일 군포상공회의소 회장(사진 오른쪽 두번째)이 정비작업장을 둘러보며 견학하고 있는 모습 [사진=KG모빌리티]

이어 이학영 의원은 "KG모빌리티가 이곳 군포에 장소를 정하고 광역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된 것에 감사드린다"며 "광역서비스센터가 KG모빌리티 서비스 컨트롤타워 역할은 물론 세계적으로 KG모빌리티를 발전시킬 거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0여평에 접수처 및 작업장을 포함한 정비시설 3개층과 사무시설 2개층 등 총 5층 규모로 연간 1만6000대 이상의 정비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차체 교정 장비인 △최신 판금 셀렉트 △지그 장비 및 도장 △샌딩룸 보유 △전기차 전용 정비공간 확보 △절연 강화타일 설치 △정비용 전기차 충전기 설치·전용설비 구비 △최신 하이브리드형 검차장비 도입 △캠핑카 전용 고하중 리프트 설치 △고객휴게실 및 카페테리아 운영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어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KG모빌리티는 전국에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직영 서비스센터 2개소와 정비사업소 42개소, 정비센터 11개소, 서비스프라자 258개소 등 300여개소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사후 관리 강화를 위해 전국 주요 지역으로 서비스 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강지용 기자(jyk8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역서비스센터 완공한 KG모빌리티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