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한국에서 처음 열린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26일 국내에서 처음 '갤럭시 언팩' 행사가 열리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는 행사 시작 전 부터 행사에 초청된 관람객들을 비롯해 BTS, 스트레이키즈 등 K팝 아이돌 스타들의 방문 소식에 모여든 글로벌 팬들로 북적였다.
행사장을 찾은 최모 씨(17세)는 "5시 즈음 행사장에 도착했다"며 "평소 좋아하는 스트레이키즈가 온다고 들어서 방문했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을 줄 몰랐다"고 말했다.
실제 이날 '갤럭시 언팩' 현장에는 지난 2020년부터 갤럭시S20 시리즈·폴더블 제품의 광고 모델을 맡고 있는 BTS의 멤버 슈가가 현장을 찾았으며 스트레이키즈, 아이브 장원영, 트와이스 정연 등이 참석했다.
또 해외 언론인 700여 명을 비롯해 IT 인플루언서, 파트너사 관계자 등 총 2천여 명도 행사장을 방문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갤럭시 언팩'에 대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었다.
한편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포토월 앞에서는 글로벌 각국에서 방문한 방문객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기도 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폴더블폰 신제품인 ‘갤럭시 Z플립5’ ‘갤럭시 Z폴드5’를 비롯해 새로운 스마트워치와 태블릿도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