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하만카돈이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 스튜디오(AURA STUDIO)' 시리즈의 신제품인 '오라 스튜디오4'를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하만카돈]
[사진=하만카돈]

이 제품에 적용된 고유의 채널과 전용 앰프는 모든 음향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재현한다. 또 넓은 사운드 스테이지를 형성하는 6개의 어레이 스피커와 깊고 풍부한 베이스 톤을 출력하는 130mm 다운파이어링 서브우퍼가 탑재돼 총 130W의 출력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 제품에 적용된 앰비언트 라이팅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유기체적인 형태의 파라메트릭(parametric)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라이트(Polar light), 갤럭시(Galaxy), 파이어(Fire), 레이니 나이트(Rainy night), 클라우드(Cloud)의 5가지 테마의 조명 색상과 패턴도 제공한다.

◆가민, '버티컬 블루' 공식 스폰서 참여

가민이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프리다이빙 대회 '버티컬 블루(VERTICAL BLUE)'의 2023년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는 버티컬 블루는 바하마의 딘스 블루홀(Dean's Blue Hole)에서 진행되는 세계적인 프리다이빙 대회다. 가민이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는 이번 버티컬 블루 2023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가민은 다이빙 컴퓨터 라인업 디센트(Descent) 시리즈로 이번 대회를 지원한다. 디센트는 수심, 유속, 중성 부력 알림과 같은 무호흡 다이빙 전용 기능을 제공해 전문 프리다이버들의 기록 향상을 위한 도전을 다방면에서 지원한다. 가민은 향후 가민은 디센트 Mk2로부터 수집된 수중 데이터 및 생리학적 데이터에 기반해 프리다이빙 스포츠에 더욱 특화된 기능을 개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SK매직, '2023 KS-PBI' 정수기·매트리스 부문 1위

SK매직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3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정수기, 매트리스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사진=SK매직]
SK매직 '에코클린 음식물처리기' [사진=SK매직]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Korean Standard Premium Brand Index)'는 국내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가치 평가모델로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정해 2008년부터 매년 발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 주방 가전 할인 행사 펼쳐

롯데하이마트가 중복,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보양식, 집밥을 만드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주방 가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선 쿠쿠전자와 쿠첸 전기밥솥,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등 각종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주방 가전을 할인해 선보인다. 또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카드 청구 할인 혜택 등을 더해 최대 32% 혜택가에 제공한다. 인덕션과 전기오븐 등 무더위에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불 없는 가전'은 매주 금~월요일마다 각종 혜택을 더해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코웨이, 침수 피해 렌탈 고객에 무상 수리·교체 서비스 지원

코웨이가 집중 호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충청남도 공주시 옥룡동에 긴급 지원 서비스 거점을 마련하고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및 AS 서비스를 실시한다.

코웨이는 이번 폭우로 인해 침수된 렌탈 제품을 대상으로 무상 AS를 제공한다.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돼 수리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한다.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해당 기간만큼 렌탈료 할인을 지원한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또 큰 피해를 입은 충남 공주 일대 주민들에게는 긴급 서비스 거점을 통해 생수를 지원한다. 코웨이 렌탈 제품 침수 피해 접수는 코웨이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접수 이후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해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하만카돈, '오라 스튜디오4'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