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 바디프랜드, 1인용 마사지소파 '파밀레' 출시
바디프랜드가 1인용 소파에 마사지 기능을 갖춘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출시했다.
'파밀레'는 1인 가구를 타겟으로 나온 마사지소파다. 테라 브라운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에 바디프랜드만의 마사지 기술이 더해진 제품이다.
◆ SK매직, 위생·세정 강화한 '풀스텐 스파 비데' 출시
SK매직이 위생과 세정 기능을 강화한 '풀스텐 스파 비데(모델명 BID-F17)'를 출시했다.
풀스텐 스파 비데는 플라스틱 노즐이 아닌 오염과 부식에 강한 풀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회오리 물살이 노즐을 360도 자동세척해 사용 후, 청결하고 위생적인 노즐 상태를 유지한다.
◆ 아이리버, 로봇청소기 '에이클' 올인원 모델 출시
드림어스컴퍼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리버가 자사 세 번째 로봇청소기 '에이클 INS-200'을 출시했다.
에이클 INS-200은 아이리버가 지난해 4월 출시한 에이클 클린스테이션 INS-100, INR-100 이후 선보이는 세 번째 로봇청소기다. 기존 7단계 올인원 버전에서 물걸레 세척 및 건조 기능을 추가해 더욱 스마트해진 청소 기능을 선보인다.
◆ 위니아에이드, 우아한형제들 '비-로보틱스'와 서빙로봇 서비스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우아한형제들의 서빙로봇 전문업체인 '비-로보틱스'와 서빙로봇에 대한 물류, 배송, 설치 등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서비스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
위니아에이드는 비-로보틱스가 판매하는 서빙로봇 제품배송시 로봇 관련 전문 교육을 받은 위니아에이드의 기술 엔지니어들이 안전하게 직접 배송하고,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시운전 및 설치를 지원한다. 서빙로봇 사용 중 문제가 발생 할 경우에는 비-로보틱스 고객상담실에 접수된 내용을 토대로 로봇 수리에 특화된 위니아에이드 인력들이 전문적인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
◆ 하만 인터내셔널 JBL, 브랜드 앰버서더로 가수 박재범 선정
삼성전자 전장·음향 자회사 하만 인터내셔널 오디오 브랜드 JBL이 브랜드 앰버서더로 가수 박재범을 선정했다.
박재범은 가수이자 프로듀서다. 또 사업가로서 자신의 영역을 전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 팬들과 음악적, 문화적 유대감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