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국내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버를 넘나드는 '침공전' 내세워, 27일 0시부터 PC·모바일 지원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가 신작 '제노니아'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PC 플랫폼으로 27일 출시했다.

  [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제노니아는 총 8개 월드, 32개 서버 중 원하는 서버를 선택할 수 있고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미리 선점한 서버에서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이 게임은 글로벌 누적 6천3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히트작 '제노니아' 시리즈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다. PC와 모바일이 크로스 플레이로 연동된다.

서버를 넘나드는 대규모 PvP '침공전'이 킬러 콘텐츠다. 고퀄리티 카툰 렌더링 기반의 독창적인 비주얼과 매력적인 캐릭터 디자인, 150개 이상의 컷신으로 구현된 시나리오를 특징으로 내세운다. '인게임GM' 시스템을 도입해 실시간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제노니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한다. 다음달 10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위대한 코스튬 10+1 소환권', '무기/방어구 재련석' 등을 선물한다. 보유한 에픽 등급 코스튬을 취향에 맞춰 교환할 수 있는 '에픽 코스튬 변경권' 이벤트는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된다. 30레벨을 달성한 에픽 코스튬 보유 이용자라면 이벤트를 통해 개인 취향에 가장 부합하는 코스튬으로 교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제노니아는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지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차지했으며 매출 순위는 출시 9시간 만에 9위에 올랐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국내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