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회사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리더 양성을 위해 직무 역량 강화 교육과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투자에 나선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신임 리더 파워 업(Power UP) 과정'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임 리더 Power UP'과정은 본부별 신임 팀장과 현장소장 등 22명을 대상으로 지난 16일에서 17일까지 오크밸리에서 진행된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교육은 '조직에서 가장 앞서야 하는 리더에게 필요한 이정표'를 주제로 급변하는 경제환경 속에서 리더의 역할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신임 보직자들은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성과관리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코칭할 수 있는 차세대 리더로서 발돋움 하게된다.
차세대 리더가 될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체인지 업(Change UP)', '리드 업(Lead UP)' 과정도 마련된다. 올해 승진한 중간관리자 51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리더십 강화 프로그램이다.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하게 될 이번 교육을 통해 중간관리자급 리더로서 새로운 역할 변화를 이해하고 목표를 명확히 수립, 업무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한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차세대 리더들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임직원들이 조직 내 각자의 위치에서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양성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