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뉴코어게임즈(대표 이만재)는 스팀을 통해 전세계 출시 예정인 멀티 플랫폼 2.5D 액션 게임 '데블위딘: 삿갓'의 첫 온라인 데모와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3'에서 공개한다고 15일 예고했다.
오는 19일부터 26일(북미 현지시간)까지 일주일간 개최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2023은 출시 예정 작품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스팀 회원일 경우 누구나 데모 버전을 내려받고 직접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데블위딘: 삿갓의 첫 온라인 데모 버전은 첫 스테이지의 모든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으며 플레이타임은 약 1시간 30분 분량이다. 이용자 스타일에 맞춰 사용 가능한 스킬 트리를 바탕으로 집중 반격과 저스트 시스템, 총과 칼 등 자유로운 무기 선택과 탐험 요소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이만재 뉴코어게임즈 대표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여를 통해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데블위딘: 삿갓의 매력적인 액션을 선보실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얼리 억세스와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성을 사전 점검하고 이용자들이 데모를 체험하고 전달하는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전반적인 완성도를 가다듬는 소중한 시간으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