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청호나이스, 장애인 운동선수 운동용품 지원
청호나이스가 장애인 운동선수들이 보다 안정된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키우고 성장할 수 있도록 훈련에 필요한 운동용품과 유니폼 등을 전달했다. 청호나이스는 ESG 지속가능경영의 일환으로 작년부터 장애인 운동선수를 채용하고, 운동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후원함으로써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운동용품과 유니폼 등은 작년에 청호나이스에 채용된 탁구와 당구, 테니스, 파크골프 분야 장애인 체육선수 총 8명에게 전달된다. 올해 하반기 진행하는 경기 준비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 조성
코웨이가 다가오는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난 1일 임직원 자원봉사단과 함께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제4호'를 조성했다.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프로젝트는 초등학교에 공기정화식물을 기부해 학생들이 식물과 가까이 지낼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환경 교육을 진행하는 ESG 환경보호 활동이다.
'코웨이 청정학교 교실숲 4호'로 선정된 학교는 서울 노원구의 서울당현초등학교다. 코웨이는 임직원 봉사단과 함께 서울당현초등학교의 19개 학급에 공기정화식물 총 494그루를 기증했다.
◆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A5 출시 기념 전시 진행
뱅앤올룹슨이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보다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컨버세이션 인 사운드(Conversations in sound)' 전시를 이달 3일부터 17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더쇼룸'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베오사운드 A5의 디자인 철학과 헤리티지를 확인할 수 있는 갤러리, 뱅앤올룹슨의 대표 제품들 만나 볼 수 있는 라운지, 스칸디나비아 자연의 무드를 담은 피크닉 무드 존으로 구성했다.
◆ '2024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개최
소니가 후원하고 세계사진협회(WP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24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SWPA)'의 참가 신청이 시작됐다. 올해로 17회를 맞은 SWPA는 세계 최대 규모의 권위 있는 글로벌 사진 대회로, 매년 부문별 최고의 사진을 선정해 사진작가의 커리어를 높이고 작품 활동의 기반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전 세계 사진 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 SWPA는 ▲10개 카테고리에서 5~10장의 사진을 제출해 올해의 사진작가 1명을 선정하는 프로페셔널 부문 ▲10개 카테고리에서 단 1장의 사진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오픈 부문 ▲사진 전공 학생들이 참여하는 스튜던트 부문 ▲만 12세 이상부터 만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유스 부문 등 총 4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 유라, AK플라자 분당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유라가 오는 8일까지 AK플라자 분당점 1층 광장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에는 정통 에스프레소부터 카푸치노 등 부드러운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까지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또 전자동 커피 머신을 8~18%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홈 바리스타 에디션 '뉴 ENA4(풀 노르딕 화이트 색상)'와 정통 에스프레소 애호가를 위한 'E4(피아노 블랙 색상)', 콜드브루·핫브루가 모두 가능한 2-in-1(투인원) 커피 머신 'Z10' 등 6종이다. 'Z10'과 'S8' 구매 고객에게는 팝업스토어 단독 사은품을 제공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