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이노베이션,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본사 초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0일부터 양일간 '오픈하우스'…"하반기 '행복산책' 계획"

[아이뉴스24 양호연 기자] SK이노베이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 가족을 회사로 초청해 추억을 쌓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SK이노베이션 구성원과 가족들이 20일 SK서린빌딩에 열린 구성원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에 참여해 마술쇼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 구성원과 가족들이 20일 SK서린빌딩에 열린 구성원 가족 초청행사 '오픈하우스'에 참여해 마술쇼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서울 종로구 SK서린빌딩에서 구성원 가족 초청 행사인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20일부터 양일간 열린 행사에는 SK이노베이션 계열 구성원 및 구성원 가족 2천여 명이 참석했다.

오픈하우스는 SK이노베이션의 대표 구성원 소통 활성화 프로그램인 '행복산책'의 일환이다. 지난해 5월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된 이후, 코로나19로 지친 구성원과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처음으로 개최됐다. SK이노베이션은 당시 행사 반응이 좋은 데 따라 올해는 참가자 수를 두 배로 늘려 이틀간 진행했다는 설명이다.

올해도 SK서린빌딩 8개 층에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구성원과 가족들은 근무공간인 공유 오피스를 함께 둘러보고 ▲마술쇼 ▲가족사진관 ▲SKI계열 사업회사 소개 전시관 ▲친환경 실천 게임 ▲타로카드 등 행사에 참여했다. 특히 예약제로 운영되는 가족사진관은 올해 3개 테마로 확대돼 더 많은 구성원들이 오늘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겼다.

SK이노베이션은 구성원이 일과 가정을 함께 챙기며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동열 SK이노베이션 행복경영담당은 "계열 구성원들이 가족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며 행복을 충전할 수 있도록 오픈하우스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하반기에도 가족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행복산책 프로그램을 마련해 구성원의 지속가능한 행복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양호연 기자(hy@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이노베이션, '가정의 달' 맞아 임직원 가족 본사 초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