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신보 프롤로그 영상이 공개됐다.
17일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피원하모니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HARMONY : ALL IN' 프롤로그 영상 'Baring My SOUL'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는 그동안 미스터리하게 여겨졌던 멤버 소울의 초능력 정체가 담겼다.
영상은 방 안에서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는 소울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곧이어 자신의 초능력을 궁금해하던 소울이 동전에게 말을 걸고, 반응을 이끌어내며 만물 소통 능력이 있음을 보여준다.
"내 초능력은 대체 뭘까? 정말 '미스터리'일까? 너는 어떻게 생각해?"라는 소울의 질문에 동전이 떠오르고, 멤버들도 소울의 신비한 능력에 놀라며 다가와 동전을 바라본다.
새롭게 밝혀진 소울의 능력이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HARMONY : ALL IN'에서 어떻게 활용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피원하모니는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우리를 규정짓는 틀과 부조리함에 맞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내용을 담은 앨범을 선보였다. 미니 6집 '하모니: 올 인'은 조화로운 세계를 향한 여정이 담긴 '하모니'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피원하모니의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은 내달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