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에스파(aespa) 멤버 지젤과 닝닝의 새 티저가 공개됐다.
25일 에스파 공식 SNS에는 에스파의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ORLD'의 새 티저 영상이 게재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KWANGYA(광야)에서 REAL WORLD(리얼 월드: 현실)로 돌아온 지젤과 닝닝이 알 수 없는 이상현상을 겪는 모습이 담겼다.
첫 번째 영상은 음반 매장에서 나온 지젤이 무언가를 보고 놀라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지젤이 바라본 거리에는 자동차들이 공처럼 튀어다녀 의아함을 자아낸다.
다음으로 카페에서 티타임을 즐기는 닝닝은 자신 앞에 놓인 디저트가 갑자기 변하는 모습을 보며 놀란다. 고개를 들자 하늘에 디저트들이 둥둥 떠 있는 모습이 펼쳐지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전의 강렬한 비주얼과는 다른 쿨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선사한 티저 영상은 앞으로 에스파 앞에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흥미를 높인다.
에스파의 새 미니 앨범에 앞서 2일 선공개되는 신곡 'Welcome To MY World'는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후반부의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돋보이는 얼터너티브 팝 곡이다.
한편 에스파의 선공개곡 'Welcome To MY World'는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세 번째 미니 앨범 'MY WORLD'는 내달 8일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