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인디게임부문 15기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1인 이상 청년 창작팀, 게임 제작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팀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5월 9일 자정까지 퓨처랩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에 선발되면 퓨처랩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게임 개발에 몰두할 수 있는 공간 지원부터 창작 지원금, 이용자 피드백 시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인디게임 페스티벌 2023 버닝비버 기간 동안 게임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SGM 출신 선배 개발자 등 인디게임 창작자들과의 네트워킹 시간도 가질 수 있다.
SGM은 2010년부터 진행해온 스마일게이트의 창작 지원 프로그램이다. 어썸피스, 팀타파스, 카셀게임즈 등의 인디게임 개발팀들을 배출한 바 있다.
오숙현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실장은 "SGM은 창작자에 대한 지지와 존중을 바탕으로 창작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했으며 지난 13년간 창작자들이 성장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며 "특히 SGM 졸업생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결속력 있는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