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하이트진로, 티오더와 업무협약 체결…비대면 주문 트렌드 반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태블릿 메뉴판 통해 브랜드 광고 및 소비자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하이트진로가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시범적으로 진행하던 양사 간 협력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 권성택 티오더 대표이사 등이 참석해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지난 17일 하이트진로 서초동사옥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왼쪽)와 권성택 티오더 대표이사(오른쪽)이 참석해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하이트진로]
지난 17일 하이트진로 서초동사옥에서 박형철 하이트진로 상무(왼쪽)와 권성택 티오더 대표이사(오른쪽)이 참석해 업무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최근 일부 매장을 통해 티오더를 활용한 브랜드 광고와 소비자 이벤트 등을 선보여 왔었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한 더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할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직·간접 홍보로 가맹점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티오더는 2019년 8월 태블릿 메뉴판 런칭 후, 현재까지 약 1천700여 개 매장에서 매달 1천2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업계 1위 업체이다.

김현진 하이트진로 영업부문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하이트진로와 티오더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며 "소비자분들의 편의와 재미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티오더와 업무협약 체결…비대면 주문 트렌드 반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