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아이유의 '잔소리'가 2022년 SKT NUGU 금영노래방 연간 차트 1위에 등극했다.
19일 금영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22년 한 해 SKT NUGU 금영노래방에서 아이유의 '잔소리'가 연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라고 밝혔다.
아이유의 '잔소리'는 2022년 SKT NUGU 금영노래방 월간 차트에서 무려 7개월 동안 1위를 차지했다.
![배우 이지은(아이유)이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홀에서 열린 제43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https://image.inews24.com/v1/ab3606cd2212dc.jpg)
2022년 SKT NUGU 금영노래방 연간 차트 TOP10은 아이유의 '잔소리'를 시작으로, 임창정의 '소주 한 잔', 장민호의 '남자는 말합니다', 아이유의 '좋은 날', 벤(BEN)의 '잠들지 않는 별', 홍진영의 '오늘 밤에', TWICE의 'TT', 이미자의 '흑산도 아가씨', 이무진의 '신호등',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이 차지했다.
SKT NUGU 금영노래방은 가사를 읽어주면 듣고, 부르는 세계 최초 음성인식 기반의 인공지능 노래방 서비스로, 모든 NUGU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티맵(T-map) NUGU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SKT NUGU 금영노래방은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19일부터 2월 19일까지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NUGU 앱에서 금영노래방 정기결제 이용권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