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내친나똑(내 친구들은 나보다 똑똑하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6일 tvN 공식홈에는 tvN 새 예능프로그램 '내친나똑' 2차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에는 두뇌 렌털 퀴즈쇼 '내친나똑'의 콘셉트가 명확히 담겼다.
영상은 조세호, 김동현, 코드 쿤스트, 카더가든에게 퀴즈와 사칙연산 문제를 제시하며 시작한다. 퀴즈라는 소리에 화부터 내는 조세호, 코드 쿤스트부터 사칙연산 문제를 낯설어하는 김동현과 카더가든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내 친구들의 두뇌를 렌털할 수 있다는 이야기에 변호사, 수재 집안, 의사 등 각자 브레인 친구들을 떠올리며 호기심을 돋운다. 여기에 전현무가 MC로 나서 '두뇌 렌털 퀴즈쇼'를 외치는 장면이 펼쳐지며 과연 출연진들이 어떤 친구를 초대해 어떤 방식으로 퀴즈를 풀어나갈지 '내친나똑'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내친나똑'은 퀴즈 메이트들과 함께 문제 해결능력을 겨루는 신개념 퀴즈 토크 버라이어티쇼로, 출연자들이 혼자 퀴즈를 푸는 것이 아닌 자신이 초대한 브레인 친구들과 한 팀을 이뤄 집단 지성으로 퀴즈를 푸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tvN 두뇌 퀴즈 프로그램 '내친나똑'은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