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 '이름의 장: TEMPTATION' 두 번째 콘셉트 클립이 공개됐다.
12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SNS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의 'Nightmare' 버전 콘셉트 클립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클립에는 유혹을 악몽에 빠지는 순간으로 표현한 모습이 담겼다.
긴장감이 감도는 사운드와 함께 시작하는 영상은 악몽을 맞는 소년들의 모습을 더욱 극적으로 담아 눈길을 모은다. 휴닝카이부터 차례로 등장하는 멤버들은 악몽을 적대시해 깨어나려 하기도 하고, 덤덤하게 받아들이면서 서서히 빠져들기도 한다. 또 이내 악몽에 완전히 사로잡히기도 하는 등 각기 다른 방식으로 악몽을 맞는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의 배경과 일렁거리는 화면, 장면과 장면이 겹치는 오버랩 기법 등으로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혹'을 테마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13일과 14일 'Farewell'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클립을 차례로 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미래를 위해 먼 길을 떠나기로 결심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 새 시리즈 '이름의 장'의 첫 에피소드로, 눈앞의 자유와 유희라는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오는 27일 오후 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