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의 대형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를 모바일 게임에서 만난다.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가 트레저와 자사 신작 '뿌까 퍼즐 어드벤처'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게임 내 트레저는 각 멤버의 개성을 닮은 10종의 캐릭터로 게임에 등장한다. 트레저의 캐릭터는 멤버별 특징과 별명을 활용해 디자인됐으며, 멤버 고유의 안무를 활용한 게임 스킬을 사용한다. 게임 내 팬들을 위한 트레저 전용 한정 스테이지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기념으로,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웹 예능 '트레저의 뿌까 퍼즐 탐험기'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메이킹필름, 비하인드 컷 등을 포함해 총 10여 종 이상의 웹 콘텐츠가 준비됐으며, 게임 공식 SNS를 통해 순차 공개된다.
한편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모바일 3매치 퍼즐 게임으로 100여 종의 다양한 독점 캐릭터와 보스레이드, 빌리지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를 제공한다. 콜라보를 기념해 공식 SNS에서 트레저 팬들을 위한 프로모션이 진행 예정이며, 2023년 1월 말 글로벌 원빌드 출시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