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JW생활건강, '피톤케어' 세제·섬유유연제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편백나무·감나무 잎 성분 사용…32종 형광증백제 불검출 테스트 완료

[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이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 런드리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피톤케어는 PHYTO(식물)과 CARE(보호하다)의 합성어로, 식물이 주는 피톤치드 성분으로 일상을 보호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다.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이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 런드리 라인인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와 '소프트 퍼퓸 건조기시트'를 새로 선보인다. [사진=JW생활건강]
JW그룹의 건강생활용품 전문회사 JW생활건강이 피톤치드 브랜드 '피톤케어' 런드리 라인인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와 '소프트 퍼퓸 건조기시트'를 새로 선보인다. [사진=JW생활건강]

JW생활건강은 이번에 선보이는 런드리 라인을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와 '소프트 퍼퓸 건조기시트'로 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는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인 7종 효소에 친환경 유용미생물군(Effective Micro organisms)효소를 더한 고농축 캡슐 세제다. 또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환경워킹그룹(EWG)이 그린 등급으로 지정한 편백나무잎, 감나무잎 성분으로 옷 속 냄새 탈취력을 강화했다.

올인원 클린 캡슐 세제는 9개입와 30개입 2종이며, 캡슐 한 알로 강력한 세척이 가능하다.

소프트 퍼퓸 건조기 시트는 친환경 비스코스 원단을 특허 받은 습식공법으로 개별 포장해 건조 후에도 잔여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섬유유연제다. 건조 시 발생하는 섬유의 마찰을 줄이고 정전기 방지와 냄새 탈취에 효과적이다. 한 장으로 7일 이상 은은한 향기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피부 자극 테스트, 가습기 살균제 성분을 포함한 32종 형광증백제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 민감한 피부를 위한 알러지 프리 향료가 함유돼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런드리 라인은 마이코드몰, JW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JW생활건강은 "피톤케어는 기존 방향제뿐 아니라 생활용품 등으로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성화 기자(shkim0618@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W생활건강, '피톤케어' 세제·섬유유연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