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소희 수습 기자] KT스카이라이프가 연말을 맞아 VOD 행사와 액션영화 주간을 선보인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가 14일 연말을 맞아 지난 7일부터 '12월은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VOD프로모션과 액션초이스 'FRESH WEEK'를 진행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12월은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프로모션은 이번달 매주 수·금·토요일마다 서로 다른 혜택을 연이어 제공한다.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고 검증된 VOD 콘텐츠와 함께 VOD 콘텐츠를 추가로 시청할 수 있는 쿠폰도 마련됐다. 이에 더해 각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요일마다 지속적으로 콘텐츠가 업데이트된다.
매주 수요일에는 '1+1데이'를 진행, 하루 1만원 이상의 신작 1편을 구매하면 VOD쿠폰 1만1천원을 100% 증정한다. ▲데시벨 ▲폴: 600미터 ▲자백 ▲리멤버 등 최신 화제작이 서비스되고 있다.
매주 금요일 진행되는 '에디터가 쏜다'는 금요일부터 차주 목요일까지 스카이라이프 에디터가 추천한 영화 구매 시 구매 금액만큼 VOD 쿠폰을 100% 되돌려 주는 프로모션이다. 16일에는 ▲러스트 앤 본 ▲찰리 컨트리맨 ▲펀치 드렁크 러브 ▲이터널 선샤인 ▲화양연화 등 명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요일 '토마토데이'에는 토요일부터 차주 금요일까지 이주의 로튼토마토 프레시 영화 구매 시 구매 금액만큼 VOD 쿠폰을 100% 증정한다. ▲아메리칸 셰프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늑대와 춤을 ▲윈터스 본 등 로튼토마토에서 전문가들의 긍정적 평을 얻은 영화들이 준비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또 오는 26일까지를 'FRESH WEEK'로 정하고 월 5천500원(VAT포함)에 액션영화를 광고 없이 24시간 볼 수 있는 액션초이스(채널 215번)에서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60% 이상의 영화들을 편성한다.
김철수 KT스카이라이프 대표이사는 "12월에는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행복한 연말이 되도록 검증된 VOD 콘텐츠와 이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콘텐츠 편성과 더불어 로튼토마토 제휴 등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