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오는 11일까지 '뷰티파우치 포 홀리데이' 기획전을 진행, 화장품, 향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스티로더, 키엘, 랑콤, 록시땅, 설화수, 헤라 등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와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제품을 대거 마련했다.
본격적인 추위에 겨울용 뷰티 제품 구매가 활발해지고, 연말을 맞아 선물을 구매하려는 수요를 겨냥했다.
단독 기획세트로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50m 세트',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홀리데이 에디션',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150ml 세트' 등이 대표적으로, 각 세트별 증정품이 포함되어 있다.
연말 기념 추천 상품으로는 정품 용량 대비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한 '록시땅 2022 홀리데이 클래식 캘린더'를 준비했으며, '키엘 투명 에센스 100ml 홀리데이 에디션 세트', '설화수 윤조에센셜 3종 선물세트', '클라랑스 더블세럼 50ml 세트' 등도 있다.
홀리데이 특별 사은품도 선보인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구매 시 엔비 립밤 정품을 증정하고, 에스티로더 갈색병 아이 젤 크림 구매 시에는 아이젤크림 5ml 정품 용량 3개를 증정하는 세트 구성이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루 3장씩 발급하는 15% 할인쿠폰, 신세계백화점 15% 할인쿠폰 적용 시 더욱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