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증권, 내년 전망 '인베스트먼트 포럼'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개최… 증시, 경제, 주요 산업 전망 제시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23일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호텔에서 '2023년 전망, NH 인베스트먼트 포럼(INVESTMENT FORUM)'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투자자가 내년 금융시장에서 체크해야 할 주요 투자 분야를 다룬다.

NH투자증권이 'NH 인베스트먼트 포럼(INVESTMENT FORUM)'을 개최한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NH 인베스트먼트 포럼(INVESTMENT FORUM)'을 개최한다. [사진=NH투자증권]

25회를 맞는 이번 포럼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한다. 포럼 슬로건은 '멈추면 보이는 것들'로 글로벌 경기 흐름과 침체 우려 등이 금융시장에 미칠 변화를 조망한다.

초청 강연으로 IT 융합전문가이자 미래학자인 정지훈 교수의 '2023년 IT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특강이 진행된다. 특강 이후 '적응에서 오는 기회'라는 주제로 경제 전망과 국내외 주식 시장에 대한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또한 반도체·2차전지·바이오·플랫폼 등 주요 테크와 성장주에 대한 내년 산업 전망에 이어 채권과 크레딧 전략에 대한 내용을 마지막 순서로 발표한다.

NH투자증권 리서치본부는 국내외 주식, 채권뿐만 아니라 부동산, 원자재, 크레딧, 리츠, 디지털자산, 신종자본증권 등 투자자가 필요로 하는 전 영역을 커버하고 있다.

오태동 리서치본부장은 "제25회 NH INVESTMENT FORUM은 개인과 기관 투자자를 직접 초청해 국내외 투자 전략과 주요 산업 전망에 대해 보다 깊이 있는 분석과 전망을 제시할 예정"이라며 "글로벌 경기 흐름과 침체 우려 등이 금융시장에 미칠 변화를 조망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많은 투자자들이 멈추면 보이는 것들이란 포럼 슬로건처럼 내년 새로운 투자기회에 대한 인사이트를 가져가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증권, 내년 전망 '인베스트먼트 포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