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성화 기자] 11번가가 온라인 테크 컨퍼런스 '11번가 테크 토크 2022(11street Tech Talk 2022)'를 개최하고 11번가 개발자들의 경험을 공유한다.
22일 11번가에 따르면 오는 12월 7일과 8일 열리는 11번가 테크 토크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무노력 쇼핑을 위한 기술(Technologies for Zero Effort Commerce)'을 주제로 한다.
11번가가 지향하는 '무노력 쇼핑'은 쇼핑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의 노력을 최소화하는 것에 집중한다는 의미다.
이번 행사는 김지승 11번가 최고기술책임자(CTO)의 키노트 발표를 시작으로, 이틀 간 e커머스의 핵심 기술을 총망라한 20개의 발표 세션이 진행된다. 각 주제별로 11번가의 차별화된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 개발 사례를 실무를 담당하는 각 개발팀장과 개발자가 맡아 직접 발표한다.
컨퍼런스의 모든 발표는 행사 홈페이지와 11번가 유튜브 채널로 동시에 송출된다. 사전 신청없이 누구나 온라인으로 편하게 참가할 수 있다.
김지승 11번가 CTO는 "11번가는 아마존을 비롯해 국내외 사업자들과 협력하며 e커머스에서 가장 활발하게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 개발 경험들을 축적해 왔고,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기술회사로서의 11번가를 확실하게 선보이려고 한다"며 "11번가는 고객을 이해하고 쇼핑을 혁신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기술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최고의 개발인력들과 함께 고객의 무노력 쇼핑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11번가는 11번가 테크 토크 진행과 함께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채용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11번가의 채용 블로그와 연계해 다양한 상시 채용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또 SK그룹 인재 데이터베이스(DB)에 자신의 보유 기술들을 등록하면 향후 11번가 HR 조직을 통해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커리어를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중 DB를 등록한 사람에게는 소정의 SK페이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