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영선 수습 기자] LG전자가 김장철을 맞아 LG 김치냉장고를 경험하며 김치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LG전자는 홍신애 요리연구가와 협업해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2호점'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은 내달 10일까지다.
고객은 이곳에서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의 성능과 편리함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고객은 김치냉장고에 보관한 신선한 식재료로 홍신애가 개발한 '김치톡톡 특별 메뉴(톡톡튀는 김치·깍두기 리조또, 김치톡톡 토종닭 케세롤 등)'도 맛볼 수 있다. 홍신애는 밀키트 김치를 선보이는 등 김치를 이용한 요리와 김장 문화를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김치톡톡 특별 메뉴나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신애 배추김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다양한 세대 고객과 접점을 늘리면서 LG전자 주방가전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색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은 평평한 도어 디자인에 전문가가 엄선한 컬러가 더해진 제품이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와 함께 설치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일체감을 줘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또 LG 씽큐(LG ThinQ) 앱의 '업(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추가할 수 있다.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은 ▲위쪽칸에서 좌우 공간 온도를 따로 설정하고 다양한 식재료를 구분해 보관하는 '다용도 분리벽' ▲입체냉각·쿨링케어·냉기지킴가드 등 '3단계 냉기케어 시스템' ▲유산균을 최대 57배까지 늘려주는 '뉴(New) 유산균김치+' ▲LG 씽큐 앱으로 포장김치 바코드를 찍고 제조일자 입력시 최적의 온도·시간으로 맛있게 익혀주는 '인공지능 맞춤보관' 등 디오스 김치냉장고만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했다.
윤성일 LG전자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상무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이 제공하는 새로운 고객경험을 알리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