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내달 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철산주공8·9단지 재건축…3804가구 中 1631가구 일반분양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올 연말 경기 광명에서 자이 브랜드 단지 분양에 나선다.

GS건설은 경기 광명 철산동 일대에서 3천804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단지는 경기 광명 철산동 '철산주공 8·9단지 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단지다. 지하 2층~지상 최고 40층, 23개 동, 3천804가구 규모다. 전용 59·84·114㎡ 1천631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조감도. [사진=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조감도. [사진=GS건설]

단지는 사통팔달 교통망이 편리한 입지에 들어선다. 지하철 7호선 철산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시내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가산디지털단지역을 비롯해 고속터미널역 등을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으며, KTX광명역과 광명종합버스터미널,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통해 경기는 물론 서울, 인천 등 주요 거점으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재건축 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철산동 일대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단지 가까이 광명시청과 행정복지센터, 우체국,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광명시법원, 경찰서 등 관공서가 있고, 이마트 광명소하점, 이마트 메트로광명점, 중앙시장, 광명전통시장,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했으며, 일부 세대에서는 안양천 조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3천804가구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스카이 라운지도 마련될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철산자이 더 헤리티지' 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2025 대선 TIMELINE

29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에서 열린 제21대 대통령 후보자 국민의힘 3차 경선 진출자 발표 행사에서 (오른쪽)가 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포토 F/O/C/U/S






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