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가 오는 17일부터 부산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2' 참가 소식과 함께 자사 개발 타이틀 및 인디 게임으로 구성된 출품작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
그라비티는 올해 지스타 B2C 전시관에 부스를 마련하고 자체 개발 중인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 그라비티에서 출시했거나 서비스 예정인 인디 게임 신작 등 총 13종의 출품작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스타에서 선보이는 전체 타이틀 중 5종은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의 프로젝트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로 발굴한 인디 게임이다.
그라비티는 지스타 기간 동안 서비스 타이틀 및 신규 출시 예정작 등을 포함한 총 11종의 시연대를 마련해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게임 시연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성욱 그라비티 비즈니스디비전 이사는 "올해 지스타에서는 그라비티 내부에서 개발 중인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과 함께 자사에서 지원하고 있는 인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그라비티는 충남글로벌게임센터와의 게임 제작 지원 사업, 그라비티 인디 게임즈 프로젝트 등 인디 게임 지원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지스타에서도 내부 개발 타이틀 및 인디 게임 시연대를 마련해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