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마드라스체크, 협업툴 페스티벌 '플라워 2022' 개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다음달 8~9일,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를 서비스하는 '마드라스체크는 다음달 8일부터 양일간 협업을 테마로 국내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형 컨퍼런스 '플라워(flower)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사 마드라스체크가 협업을 주제로 한 페스티벌 '플라워2022'를 개최한다. [사진=웹케시]
국내 대표 협업툴 '플로우' 서비스사 마드라스체크가 협업을 주제로 한 페스티벌 '플라워2022'를 개최한다. [사진=웹케시]

'더 나은 일을 만드는 팀의 축제'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는 △디지털 워크 플레이스 구축과 협업 솔루션 혁신 사례 공유 △미래형 업무 환경을 미리 볼 수 있는 다양한 IT솔루션 체험 부스 △축하공연, 직장인들의 협업 점수를 확인하는 직장인 협업 고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플로우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가능하다. 마드라스체크 관계자는 "신청접수 3일 만에 신청자가 이미 2천명을 넘어 섰으며, 최종적으로는 약 3천명 이상이 신청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마드라스체크에 따르면 사전 신청자 중 80%가 넘는 이들이 컨퍼런스에 가장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컨퍼런스는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번째 세션은 '새로운 업무 시대가 온다'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의 호스트인 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의 연설을 시작으로 비즈플레이, 줌(ZOOM), 삼정KPMG가 혁신 경험을 공유한다.

'세상을 바꾼 스페셜 리스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두번째 세션에서는 우아한 형제들 안연주 실장, 스페셜 게스트 천인우, 야놀자의 전영욱 팀장, 스페셜 게스트 주언규가 무대를 준비한다.

마지막 세션 '성과를 이끄는 협업 데이터'에서는 KT 클라우드 김민선 팀장, 네오테크 이준명 대표, 겐즈 베이커리 권동인 부장, 이디야 커피 손정완 부장이 참가자들과 성과와 협업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특히 디지털 경비 지출 관리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는 'DX시대, 업무 자동화를 위한 첫번째 단계'라는 주제 발표와 더불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모바일 경비처리 앱 '비즈플레이 4.0'의 다양한 기능을 시연하고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도 설치해서 운영할 예정이다.

사전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행사 안내 문자와 행사 소식을 담은 뉴스레터가 발송된다.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행사 당일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마드라스체크의 플로우는 지난 8월 기준 누적 사용자 45만명 이상의 검증된 협업툴이다. △프로젝트 △업무관리 △메신저 △화상회의 △OKR 목표관리를 한 곳에 담은 올인원 기능을 지원한다. 이달 기준 국내 대기업, 금융기관 시장에서 협업툴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시장에서도 작년 대비 230% 이상 성장세를 기록하며 4천500곳의 유료 기업 고객을 유치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드라스체크, 협업툴 페스티벌 '플라워 2022'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