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NH증권, 충남 부여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104대 기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농협재단과 공동으로 2019년부터 농촌 마을공동체 지원사업 진행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투자증권은 충청남도 부여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104대를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부여군청에서 진행됐다. 심기필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 박정현 부여군수, 이승훈 NH농협은행 부여군지부장, 이종욱 농협 충남세종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NH투자증권이 충청남도 부여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104대를 기부했다. 심기필(오른쪽)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과 박정현 부여군수가 냉장고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충청남도 부여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104대를 기부했다. 심기필(오른쪽)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과 박정현 부여군수가 냉장고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지난 2019년부터 농협재단과 전국 농촌 마을공동체(마을회관, 경로당)를 대상으로 농촌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충북 영동군을 시작으로 상반기 3개군에 냉장고 152대를 지원했다. 올해 총 360대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 선정은 행정안전부의 인구통계를 활용해 고령화 비율, 독거노인 비율, 절대인구 수, 인구감소 추세 등을 반영하고 가중치를 적용해 우선순위를 적용했다.

NH투자증권은 범농협 그룹으로서 농촌 일손돕기를 비롯한 농가 지원과 사회적 책임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도 마을공동체 지원사업을 지속한다는 입장이다.

심 경영지원본부장은 "당사 지원사업이 수해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는 마을 주민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사업을 실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증권, 충남 부여군 마을공동체에 냉장고 104대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