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키움증권, 차세대 MTS '영웅문S#' 정식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키움증권은 차세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을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지난 5월부터 체험버전을 제공한 영웅문S#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19일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키움증권은 차세대 MTS '영웅문S#'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차세대 MTS '영웅문S#'을 정식 출시한다. [사진=키움증권]

영웅문S#은 키움증권 MTS 영웅문S 차세대 버전이다.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거래와 인공지능(AI) 자산관리·마이데이터 서비스까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디자인과 투자자 친화형 UI·사용자경험(UX)에 중점을 두고, 기존 영웅문S 이용자는 물론 최근 증가하고 있는 MZ(밀레니얼+Z)세대 투자자까지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 기능은 ▲통합관심종목 ▲글로벌전광판 ▲실시간조건검색 ▲홈트레이딩시스템(HTS)수준의 차트 ▲다크모드스킨 등이 있다.

통합관심종목을 통해 국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고, 전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전광판은 글로벌 정보 확인을 위해 여러 사이트를 찾던 번거로움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뒀다. 사용자가 작성한 조건에 맞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포착하는 실시간조건검색과 HTS 수준으로 강력해진 차트는 최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할 것이란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종목차트는 HTS(영웅문4·영웅문G)에서 작성한 사용자지표를 영웅문S#으로 가져와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에 PC와 모바일을 자유롭게 오가며 매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어두운 곳에서도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는 고객체험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밖에도 전 금융권 자산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자산과 MY종목메모, MY알림 등 개인화 서비스도 강화했다.

차세대 MTS 영웅문S#은 세련된 디자인과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면서도 기존 영웅문S 이용고객의 사용성을 고려해 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버튼 위치와 순서까지 세심하게 고려해 배치했다는 설명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영웅문S#은 국내외 주식과 AI 자산관리까지 원앱으로 손쉽게 투자할 수 있도록 만들어 이용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켰다"며 "대표 금융플랫폼 사업자로서 국내주식시장 점유율 17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는 키움증권의 트레이딩시스템이 가진 빠른 속도와 편리함에 직관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웅문S#은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영웅문S#'을 검색한 이후 설치하면 된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차세대 MTS '영웅문S#' 정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