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인 '포인트'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화장품은 건강한 피부 자신감을 찾아주는 클렌징 폼, 클렌징 크림, 클렌징 오일 등 클렌징 용품 총 5종으로 구성했고, 전 상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인공색소, 미네랄 오일,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클렌징 용품은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으로 아침·저녁에 피부 자극 없이 세안할 수 있는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메이크업을 잔여물 없이 부드럽게 지워주는 딥 클린 클렌징 크림 ▲메이크업 노폐물과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딥 클린 클렌징 오일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블랙헤드 리무버 오일 젤 등 5종으로 아침 세안부터 메이크업 딥 클렌징까지 저자극으로 세정할 수 있게 마련했다.
특히 '딥 클린 올인원 클렌징 티슈'는 전 채널 누적 판매 1억 장을 기록했고, 뷰티앱 '화해'에서 1위를 차지한 상품으로 눈길을 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휴가나 운동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피부에 쌓인 노폐물로 인한 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 클렌징 제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다이소에서 준비한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와 함께 피부 트러블 걱정 없이 깨끗하게 피부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