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광림,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ESG 실천 노력할 것"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울진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해 1.1억 상당 물품 기부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특장차 전문기업 광림이 대한적십자사의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광림은 충북 청주 소재 본사에서 성석경 광림 대표, 홍성조 충북적십자사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여 받았다고 27일 밝혔다.

성석경 광림 대표(왼쪽)가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한적십자사]

적십자 회원유공장은 적십자사가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공로가 있는 단체나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누적 기부금액에 따라 최고명예대장, 명예대장, 최고명예장, 명예장, 금장, 은장으로 구분해 수상하는데 1억원 이상인 회원에게는 명예대장이 수여된다.

광림은 지난 3월 발생한 울진 산불 피해 이재민을 위해 1억1천만원 상당의 의류와 수건 등 물품을 기부하며 명예대장을 받게 됐다.

광림은 이동식 크레인과 특장차를 제작, 생산·공급하는 기업이다. 지난 1979년 설립 이후 작업환경 중심에서안전과 편의성, 생활환경까지 확대된 가치를 가지고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성석경 대표는 "뜻깊은 나눔과 함께 의미 있는 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앞으로 광림은 ESG 실천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림, '적십자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ESG 실천 노력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