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2' 출시
신일전자가 '에코 음식물 처리기 시즌2'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반응을 면밀하게 살펴 성능, 디자인, 내구성 등을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 대비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간은 33%가량 단축됐다. 고온 건조 맷돌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 부피를 89% 이상 감소시켜 주며, 부패로 인한 악취와 세균 증식을 막아준다. 아울러 심플한 디자인에 전면부 디스플레이에 변화를 줘 사용이 쉽고 작동 상태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했다.
◆ 코웨이, 산업인력공단과 '청년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 업무협약
코웨이가 한국산업인력공단 및 한국생산성본부와 '청년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년고용 응원 멤버십' 가입사로 이름을 올렸다.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청년친화형 기업 ESG 지원사업은 청년고용 문제 해결을 위해 정부와 기업이 손잡고 청년에게 필요한 직무훈련 및 일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민관협업 프로젝트다. 기업이 보유한 강점과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산업과 직무에 대한 경험을 지원하고 청년고용 활성화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다.
◆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50% 할인 프로모션
청호나이스가 다음 달 31일까지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50% 할인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매트리스 브랜드와 관계없이 '케어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이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4개월마다 위생 전문가인 청호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 침대 프레임 및 매트리스 클리닝, 진드기 기피제 코팅 등 7단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인 1만7천500원(슈퍼싱글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다.
◆ 바디프랜드, 성북구 관내 경로당에 안마의자 133대 공급
바디프랜드가 서울 성북구 관내 경로당에 안마의자 총 133대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설치된 안마의자는 '아제라플러스' 모델로,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해 최적화된 입체 마사지를 제공하며, 기존 안마 롤러 모듈보다 업그레이드된 6개의 안마볼이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까지 섬세하게 안마한다.
바디프랜드는 기존 노후된 안마의자를 수거한 후 전담 배송팀, 서비스팀을 꾸려 관내 133곳에 설치를 완료했다. 고객센터와 연계해 철저한 유지보수는 물론, 어르신들의 불편사항에 대해 조속히 개선해 사후관리에도 부족함이 없도록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 엔비디아, 새로운 AI 엔터프라이즈 2.1 선봬
엔비디아가 AI 엔터프라이즈 2.1을 출시했다. 엔비디아 AI 엔터프라이즈 2.1은 엔드-투-엔드 AI 및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최신 버전으로, 기업이 베어메탈, 가상, 컨테이너, 클라우드 환경에서 AI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한다.
최신 엔비디아 래피드와 엔비디아 TAO 툴킷을 사용한 로우코드 AI 모델 개발을 통해 고급 데이터 과학을 제공한다. 또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레드햇 오픈시프트와 합리적인 가격의 GPU 공유가 가능한 퍼블릭 클라우드에서 제공되는 최초의 엔비디아 가상 GPU 인스턴스인 새로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NVads A10 v5 시리즈가 추가 지원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