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유사나)는 지난 10일 수원KT위즈파크에서 프로야구단 KT위즈와 함께하는 '유사나 브랜드데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유사나 브랜드데이는 유사나와 KT위즈와의 2년 연속 공식 뉴트리션 후원을 기념하는 자리로, 유사나 가족과 야구 팬들은 KT위즈와 롯데자이언츠의 경기를 관람했다.
이날 행사는 유사나와 KT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 협약 체결식을 시작으로 유사나 아시아 수석 김충훈 부사장이 시구자로 나서 현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유사나는 작전 타임과 하프타임 시간을 활용한 퀴즈 타임 이벤트 등을 마련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유사나 자사 사회공헌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에서 진행한 사전 기부에 참여한 유사나 회원 2천300여 명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기부금은 유사나 파운데이션에 전액 기부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곳에 의미있게 사용할 예정이다.
유사나코리아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자사 후원 스포츠팀인 KT위즈를 응원하고, 유사나 가족들과 드넓은 경기장에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가졌다"라며 "뜨거운 열기와 환호성이 가득한 야구장에서 후원 협약식과 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