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청하 정규 2집 Part.1 'Bare & Rare' 무드 샘플러 영상이 공개됐다.
28일 청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청하의 두 번째 정규 앨범 Part.1 'Bare & Rare' 무드 샘플러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보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청하의 새로운 분위기가 담겼다.
영상은 묘한 긴장감의 비트 위로 몽환적인 기계음이 더해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나른하면서도 도발적인 청하의 눈빛과 과감한 움직임이 다이내믹한 연출과 어우러져 단숨에 몰입감을 높인다.
속도감 넘치는 화면 전환과 숨 막히는 분위기 속 점점 파격적이고 화려해지는 청하의 몸짓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다채로운 색감이 신비한 무드와 함께 세련된 감성을 더하며 'Bare & Rare'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Bare & Rare'는 지난해 2월 발매한 정규 1집 'Querencia'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타이틀곡은 'Sparkling'으로 청하의 톡톡 튀는 매력을 기대케한다.
한편 청하의 정규 2집 Part.1 'Bare & Rare'는 내달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