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벨인피니트는 모바일 게임 '천애명월도M'의 사전 다운로드를 23일 시작했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실시되며 정식 서비스 당일 이용자들의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진행된다.
천애명월도M은 고룡 작가의 원작 무협소설 '천애명월도' 세계관을 계승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으로 오는 24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지난 3월 실시된 테스트(CBT)에서는 자유도 높은 콘텐츠와 몰임감 넘치는 스토리, PC 게임 수준의 시원한 타격감 등이 호평을 얻었다. 특히 고품질 그래픽과 생활 콘텐츠, 섬세한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지난해 11월부터 진행된 사전등록은 22일 기준 150만명을 달성해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했으며 누적 이벤트 보상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찜질방 양머리 장식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23일 명예훈장, 따효니, 러너, 배돈, 플레임, 매드라이프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과 인기 스트리머 20명이 참여하는 인플루언서 PVP 대전 '천애제일무도회'가 개최된다. 천애제일무도회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천애명월도M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각 인플루언서들의 개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레벨인피니트는 천애제일무도회를 시청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200귀속 캐시 쿠폰을 선물하고 승부 예측 이벤트를 실시해 추첨을 통해 맘스터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