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수연 기자] ◆ 캐논코리아, 제3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2022 참가
캐논코리아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3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이하 P&I 2022)'에 참가한다. 캐논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처음 개최되는 P&I에서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의 부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부스에서는 ▲뉴 콘셉트 카메라 존 ▲VR 렌즈존 ▲EOS R7 & EOS R10 신제품 체험존 등 다양한 제품·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캐논 부스 현장, 이스토어등 온·오프라인 8개 매장에서 신제품 EOS R7 예약 판매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 파나소닉코리아, 테크닉스 DJ턴테이블 SL-1200시리즈 한정판 판매
파나소닉코리아가 테크닉스(Technics) SL-1200 시리즈의 5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으로 추가 제작된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 SL-1200M7L을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오는 15일부터 국내 출시되는 SL-1200M7L모델은 현재 판매중인 SL-1200MK7 기능을 적용했다. 코깅을 제거하고 강력한 토크를 자랑하는 코어리스 다이렉트 드라이브 모터를 채용, 민감하고 강력한 톤암을 탑재해 레코드 그루브에 새겨진 신호를 정확하게 판독할 수 있도록 했다. 전 세계 1만2천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 소니코리아, 5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출시
소니코리아가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5년 연속 1위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헤드폰의 5세대 모델 'WH-1000XM5'를 지난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플라스틱이 사용되지 않은 친환경 제품 포장 패키지 및 자동차 부품을 재활용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WH-1000XM5'는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높은 몰입감과 청취 환경을 제공한다. 8개의 마이크를 제어하는 2개의 프로세서를 탑재해 중고역대 주파수 범위에서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준다.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최적화해 소음이 많은 카페 내부나 출퇴근 시간 대중교통에서도 음악과 함께 자신의 일에 집중할 수 있다.
◆ 캐리어 부산 사상구 브랜드샵 오픈 "지역 고객에게 기술력 제공"
캐리어는 지난 10일 부산 사상구에 체험·구매·서비스가 동시에 가능한 본사 직영 ALL-IN-ONE 스토어 캐리어 부산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다른 캐리어 오프라인 스토어와 달리 제품 구조 및 기능을 상세히 설명하고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에어컨 테크존'이 신설됐다.
'체험존'에서는 기술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주방 거실 등의 공간 컨셉을 그대로 연출해 상황별 가전 체험과 상담이 가능하다. 매장 방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냉장고 등 경품을 제공하고 50만원 이상 제품구입 고객에게는 금액별 사은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 로보락, 로봇청소기 '로보락 Q7 시리즈' 2종 출시
로보락이 청소 성능과 편의 기능은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낮춘 신제품 로봇청소기 '로보락 Q7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로보락 Q7 시리즈 2종은 '로보락 Q7 맥스 플러스 (Q7 Max Plus)'와 '로보락 Q7 플러스 (Q7 Plus)'로 구성됐다.
두 제품은 흡입력과 물통, 먼지통 용량에 차이를 둬 개인 선호도 및 집 내부 평수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2종 모두 자동 먼지비움 시스템인 '오토엠티도크퓨어'와 라이다(LiDAR) 센서, 인공지능(AI) 플랫폼 연동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기존 프리미엄 제품에서 제공하던 청소의 편의성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안수연 기자(you9300@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