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요거트 분말 아닌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국산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CJ프레시웨이'와 협업해 신제품 프리미엄 디저트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2020년 474㎖ 용량 '홈타입 아이스크림'과 2021년 '소용량 아이스크림 100㎖'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을 통해 다시 한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내 제품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것이다.

서울우유가 비요뜨 요거트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가 비요뜨 요거트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했다. [사진=서울우유]

신제품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3종은 스테디셀러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콘셉트로 국산 원유에 더해 건강하고 신선한 플레인 발효액을 함유한 474㎖ 대용량의 프리미엄 요거트 아이스크림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강필준 디저트브랜드매니저는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는 2020년 4천478억원에서, 2021년 4천904억원으로 꾸준한 증가세 보이고 있다. 이에 서울우유는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시장내 제품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며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디저트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우유협동조합, '비요뜨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 3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