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비대면 국내·해외주식 팡팡터지는 투자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국내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신규·휴면 고객이 대상이며,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 시 모바일(SmartM)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혜택을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신규 비대면 계좌개설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 1백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면 현금 2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타사에서 국내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입고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비대면 해외주식 이벤트는 생애최초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고객이 대상이며, 1년간 모바일(SmartM) 거래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거래수수료는 미국주식이 95일간 0%로 이후 365일까지 0.069%가 적용되며, 중국·홍콩주식은 365일까지 0.15%가 적용된다.
해외주식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미국주식을 첫 거래할 경우 10달러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1천달러 이상 거래하면 20달러를 추가 지급받아 최대 30달러를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경우 지급 조건에 따라 최대 600만원까지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한화투자증권에서 지정된 30종목(홈페이지 참고)을 입고하는 경우 입고 금액을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끝으로 이벤트 신청 고객은 95일간 환전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국 달러화 85%, 중국 위안화·홍콩 달러화 75%)
한편 한화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신용대출금리할인 혜택을 180일 동안 연 3.2%로 제공하며, 혜택 대상은 신용융자, 국내·해외주식담보대출, 펀드담보대출 상품이다.
성기송 한화투자증권 신성장솔루션실 상무는 "증시 변동성 확대로 투자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투자의 첫 걸음을 응원하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지속적으로 한화투자증권을 신뢰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