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텅 빈 학교에 클라씨 멤버가 등장하며 시작한다. 이어 무너진 교실에서 빠져나가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클라씨의 모습이 비춰진다. 멤버들은 각자 도망치거나 좀비를 모두 무찌른 듯 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신곡과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공포의 분위기와는 180도 다른 클라씨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활기찬 모습으로 복도를 걸어가거나 노래하고 춤추는 모습으로 하이틴 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케한다.
복도와 교실, 체육관, 운동장 등 학교 곳곳에서 학교생활을 즐기거나 좀비와 싸우고 도망치는 모습으로 가요계를 어떻게 'SHUT DOWN' 시킬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된 MBC '방과후 설렘'의 데뷔조로, 'CLASS'(Class is over-수업을 끝냈다),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부여한 ':'(콜론), '같은 K팝이지만 차원이 다른 클라씨만의 음악을 즐겨보자'는 'Why(=Y) don't we enjoy same same but different music of CLASSY?'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한편 클라씨의 첫 번째 미니앨범 'Y 'CLASS IS OVER''는 내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