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블록버스터: 천재들의 브릭 전쟁'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MBC 공식홈에는 MBC 새 오디션 프로그램 '블록버스터: 천재들의 브릭 전쟁' 선공개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선공개 영상에는 '브릭 룸'에 입장한 MC 노홍철과 1회 스페셜 심사위원 엑소 카이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은 노홍철과 카이가 브릭이 한가득 있는 방에 들어서며 시작한다. 감탄을 연발하던 두 사람은 동심으로 돌아가 각각 서로의 피규어 만들기에 돌입한다.
노홍철은 카이의 예쁜 눈을 포인트로 잡고 새로운 동반자 반려 뱀까지 장착해주는 센스를 발휘한다. 이에 카이는 '자칭 물개' 노홍철에게 어울리는 가오리 아이템을 장착해주며 해맑게 미소짓는 등 브릭 피규어 만들기에 흠뻑 바쪄든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짧은 시간 안에 완성된 피규어는 노홍철, 카이의 실제 모습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블록버스터: 천재들의 브릭 전쟁'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블록버스터: 천재들의 브릭 전쟁'은 브릭 마니아들이 모여 브릭 조립 배틀을 펼치는 국내 최초 신개념 오디션으로, 미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사랑받은 글로벌 프로그램 '레고 마스터즈(LEGO Masters)'의 한국판이다. 내달 1일 첫 방송.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