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가정의 달' 앞두고 척추 의료가전 인기…세라젬 계약 대수 27% '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세라젬 V6, 척추 의료가전 출고 대수 80% 이상 점유…고객 88.8% "집중 온열 만족"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가정의 달을 앞두고 척추 의료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세라젬은 올해 1분기 척추 의료가전 계약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27% 증가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지난해 8월 출시한 세라젬 V6가 출시 후 척추 의료가전 출고 대수의 80% 이상을 점유하며 실적 상승을 이끌었다.

세라젬은 계약 대수 증가 요인으로 집중 온열 기능 등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꼽았다. 실제 세라젬이 지난달 척추 의료가전 구매 고객 1천942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구매 고객 중 88.8%는 집중 온열 기능에 대해 만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제품 만족도도 85.4%로 높았다.

세라젬 V6 [사진=세라젬]
세라젬 V6 [사진=세라젬]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특수 세라믹 소재로 구성된 내부 발열 도자가 최대 65도의 따뜻한 열감을 척추 주요 부위를 직접 지압하며 전달해 마치 뜸을 받는 듯한 효과를 주는 '집중 온열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식약처와 미국 FDA, 중국 약감국 등으로부터 근육통을 완화하는 의료기기로 공식 인정받은 바 있다.

고객 설문조사 결과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고객들은 구매 시 우수한 효능·효과(58.7%), 의료기기 식약처 인증 등 전문성(24.6%)을 주로 고려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의 84.2%는 건강 개선에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세라젬 관계자는 "척추 의료가전의 집중 온열 기능은 척추 주요 포인트를 발열 도자로 직접 지압하는 방식으로 따뜻한 열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의료기기로서의 전문성 등 척추 의료가전의 장점을 지속 발전시켜 더욱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제품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 달' 앞두고 척추 의료가전 인기…세라젬 계약 대수 27% '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