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모기업인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 SSG닷컴과 함께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SSG는 오는 29일 5월 1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두산 베어스와 주말 홈 3연전을 치른다. 구단은 이 기간 동안 '웰컴 쓱닷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SSG닷컴은 지난해 SSG랜더스와 진행한 '랜더쓱데이'에 이어 올 시즌에도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주기 위해 '웰컴 쓱닷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3연전 기간 동안 '셀러브리티(celebrity) 시구' 행사가 준비됐다. 18일부터 24일까지 SSG닷컴 홈페이지에서 '시구자 맞히기 사전 이벤트'를 마련한다. 정답을 맞힌 고객들 중 추첨 방식으로 SSG 구단 공식 마스코트인 랜디 인형과 '치킨 기프티콘' 등 경품이 제공된다.
랜더스파크 1루 광장에서는 'SSG닷컴 게임부스 존'을 만든다. 야구장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이 참여 가능한 룰렛 경품 증정 이벤트가 열리고 재사용 가능한 보랭가방 '알비백' 등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닝 간에는 팬들을 대상으로 SSG닷컴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 이벤트가 선보인다. 정답자에게 SSG닷컴 할인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3연전 기간 동안 불펜 투수들은 특별 제작된 '쓱배송 미니카트'를 타고 마운드에 오를 예정이다. SSG 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그룹 계열사와 협업을 통해 모기업인 신세계그룹이 갖고 있는 고객 경험에 대한 노하우와 야구단이 보유하고 있는 야구팬 문화에 대한 노하우를 활용한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