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쌍용차 인수 의지 다진 쌍방울그룹, 매각주관사 등에 인수의향서 전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쌍용차 인수를 추진 중인 쌍방울그룹이 매각주관사인 EY한영회계법인에 인수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8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광림과 쌍방울을 주축으로 쌍용차 인수전에 뛰어든 쌍방울그룹은 쌍용차 매각주관사인 EY한영회계법인 측에 인수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쌍방울그룹이 쌍용차 매각주관사인 EY한영회계법인 측에 인수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쌍방울그룹 본사 사옥 외관. [사진=쌍방울]
쌍방울그룹이 쌍용차 매각주관사인 EY한영회계법인 측에 인수의향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은 쌍방울그룹 본사 사옥 외관. [사진=쌍방울]

또한 회생법원에도 구체적인 쌍용차 인수조건 등이 담긴 의견서를 제출한 것으로 파악됐다.

쌍방울그룹은 쌍용차 인수를 위한 주관사로 삼일회계법인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인수전에 나선 상태다. 현재 쌍용차 인수의향서을 제출한 곳은 쌍방울그룹이 유일한 상황이다.

쌍방울그룹 관계자는 “적극적으로 (쌍용차) 인수전에 참여하고 있는 만큼 매각주간사와 법원에도 인수의향서 제출한 상황”이라며 “좋은 결과가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인수 의지 다진 쌍방울그룹, 매각주관사 등에 인수의향서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