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GS건설, '대구역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 개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용 77㎡~113㎡ 아파트 424가구 분양…대구역 초역세권 입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대구역과 인접한 초역세권에 자이(Xi) 브랜드 단지를 공급한다.

GS건설은 '대구역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고 25일 밝혔다. 견본주택은 사전방문예약자에 한해 관람할 수 있으며, 대구역자이 더 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한다.

단지는 대구 북구 칠성동2가 일원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5층~지상 최고 47층, 3개 동으로 아파트 424가구, 주거형 오피스텔 81호실 등 모두 50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로 아파트 ▲77㎡ 84가구 ▲84A㎡ 84가구 ▲84B㎡ 169가구 ▲84C㎡ 84가구 ▲113㎡ 3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84㎡ 81호실 등으로 구성된다.

대구역자이 더 스타 투시도. [사진=GS건설]
대구역자이 더 스타 투시도. [사진=GS건설]

청약 일정은 내달 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5일 해당지역 1순위, 6일 기타지역 1순위, 7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4일로 예정돼 있다. 해당지역은 대구광역시 6개월 이상 거주자, 기타지역은 대구광역시 6개월 미만 거주 또는 경상북도 거주자를 대상으로 한다.

대구역자이 더 스타는 대구역과 인접한 초역세권에 있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과 경부선 대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바로 앞 태평로, 신천대로를 통해 대구 시내 접근도 쉽다.

도심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롯데백화점이 있고, 동성로 상권, 이마트, 칠성시장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콘서트하우스, 오페라하우스, 삼성창조캠퍼스, 대구복합스포츠타운 등 문화생활 편의시설도 있다. 또한, 걸어서 통학 가능한 옥산초를 비롯해 경명여중·고, 칠성고 등 교육환경도 조성돼 있다.

한편, 견본주택은 달서구 두류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오는 2025년 상반기 입주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대구역자이 더 스타' 견본주택 개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