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프리스탠딩 방식 '더블 인덕션'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신일, 프리스탠딩 방식 '더블 인덕션' 출시

신일전자가 전원만 꽂으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더블 인덕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설치 공사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간편하게 이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좌우 2개의 화구를 갖춰 1인 가구는 메인 조리기구로, 가족 단위 가정에서는 보조 조리기구로 활용하기 좋다.

신일 '더블 인덕션' [사진=신일전자]
신일 '더블 인덕션' [사진=신일전자]

열효율이 높은 IH(전자유도가열) 방식을 적용해 강한 열이 필요한 음식도 단시간에 만들어 낼 수 있다. 화구의 온도는 60~220도, 화력(좌측 화구 기준)은 1~7단계 조절 가능해 요리별 특성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 한국레노버, 씽크패드 신제품 6종 판매

한국레노버가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의 생산성과 협업에 대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씽크패드 시리즈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씽크패드 X1 카본 10세대 ▲씽크패드 X1 요가 7세대 ▲씽크패드 P14s 3세대 ▲씽크패드 P16s 1세대 ▲씽크패드 T16 1세대 ▲씽크패드 T14 3세대다.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장인과 전문가에게 최적의 성능과 업무 환경을 지원한다.

◆ 웰스, MZ세대 공략 위한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출격

웰스가 MZ세대를 겨냥해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너비 36cm에 폭 17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다. 스탠드 외 벽걸이 형으로도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원룸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품 외관은 패브릭 질감과 스트라이프 패턴이 적용됐다.

웰스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사진=웰스]
웰스 소형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사진=웰스]

앞면, 옆면에 이어 4방향의 강한 공기 흡입으로 집안 내 먼지와 오염물질을 빠르게 없애 공기 청정 효율이 높다. 병원, 실험실에서 주로 사용하는 최상급의 H14 헤파필터를 적용해 극초미세먼지를 99.997% 제거한다.

◆ 인피니언, TO247 플러스 패키지 750V EDT2 IGBT 선봬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TO247플러스 패키지를 적용한 새로운 EDT2 IGBT를 출시한다. 자동차 트랙션 인버터에 최적화된 EDT2 IGBT는 높은 품질로 차량용 부품 산업 표준인 AECQ101을 상회해서 충족한다. 이에 따라 인버터 시스템의 성능과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제품군은 단락 회로에 대해 견고하며, 더 큰 연면 거리를 제공해 설계를 수월하게 한다. EDT2 기술은 트랙션 인버터에 최적화됐으며, 항복 전압은 750V로 최대 470VDC의 배터리에 사용이 가능하며, 스위칭 손실과 전도 손실을 크게 낮춘다.

◆ 한국후지필름BI, '독립출판작가 작품 전시회' 개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한국후지필름BI)의 고성능 컬러 디지털 인쇄기 '레보리아 프레스 PC1120'과 '이리데스 프로덕션 프레스'로 제작된 예비 독립출판인들의 작품 전시회가 오는 27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에서 열린다.

한국후지필름BI '독립출판작가 작품 전시회' [사진=한국후지필름BI]
한국후지필름BI '독립출판작가 작품 전시회' [사진=한국후지필름BI]

이번 전시는 지난 1월부터 진행된 '한국후지필름BI와 함께하는 독립출판 프린팅 워크숍'의 일환이다. 포토그래퍼, 디자이너, 작가 등 총 10명이 기획부터 디자인, 출력 단계까지 직접 참여해 완성한 서적과 '레보리아 프레스 PC1120'으로 제작된 다양한 인쇄 샘플들을 선보인다.

◆ 유라, 롯데백화점 노원점 오픈

유라가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 7층에 신규 입점, 새로운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이번 롯데백화점 노원점은 유라를 공식 수입하고 있는 HLI의 36번째 매장으로, 유라뿐만 아니라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2in-1(투인원) 커피머신 Z10, ENA8, ENA4 등 유라의 인기 상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유라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유라·브레빌 전용 텀블러(16oz)를 선착순 증정한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신일, 프리스탠딩 방식 '더블 인덕션'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