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식신, 첫 공간 메타버스 서비스 트윈코리아 ‘수도권 신도시’ 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디지털 트윈 메타버스 플랫폼 트윈코리아, 신도시 선착순 분양

[아이뉴스24 고종민 기자] 푸드테크 기업 식신의 국내 첫 현실 공간 메타버스 서비스 ‘트윈코리아’가 ‘수도권 신도시’ 18개 상권에 관한 사전 청약자 대상 분양을 3월 8일 11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분양은 지난 1월 사전 청약을 시행한 수도권 신도시 ▲성남시 판교, 분당 ▲과천시 ▲용인시 수지 ▲수원시 광교 ▲화성시 동탄 ▲인천시 송도, 청라 ▲하남시 ▲고양시 일산 ▲안양시 평촌 ▲남양주시 별내 ▲구리시 지역의 18개 상권이다.

푸드테크 기업 식신의 국내 첫 현실 공간 메타버스 서비스 ‘트윈코리아’가 ‘수도권 신도시’ 18개 상권에 관한 사전 청약자 대상 분양을 3월 8일 11시부터 개시한다 [사진=식신]
푸드테크 기업 식신의 국내 첫 현실 공간 메타버스 서비스 ‘트윈코리아’가 ‘수도권 신도시’ 18개 상권에 관한 사전 청약자 대상 분양을 3월 8일 11시부터 개시한다 [사진=식신]

수도권 신도시 사전 청약 회원은 3월 8일 화요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청약한 상권 내 셀에 관한 우선 분양이 가능하다. 대기 신청 회원의 경우 9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날 오전 10시까지 대기 신청한 상권 내 셀 분양을 받을 수 있다. 각 회원이 위 기간 내 분양받는 경우, 1개 셀마다 제주 읍면리 지역 셀 1개의 무료 분양권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제주 지역 셀의 경우에는 대부분 지역이 읍면리에 해당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식신은 3월 10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신도시 잔여 물량에 관한 분양을 시작한다. 같은 지역이라도 좋은 위치의 셀 선점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기존 서울 지역의 셀을 보유하고 있는 셀 오너라면, 보유하고 있는 서울 지역 셀의 개수만큼 수도권 신도시 셀을 분양받을 때 개당 30%의 할인 혜택도 받게 된다.

혜택은 신도시 분양 오픈 이후 5일간 제공되며, 초기 이틀 내 분양 혜택인 제주 셀 무료 분양권과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서울 셀 오너이면서 신도시 지역에 사전 청약 또는 대기 신청을 한 회원의 경우, 분양 오픈 직후 이틀 내에 구매하면 원하는 위치의 셀을 빠르게 선점하면서도 가장 많은 혜택을 받아 갈 수 있다.

허은솔 트윈코리아 사업 부문 대표는 “관심과 신뢰를 갖고 참여해주시는 셀 오너·예비 셀 오너 분들께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현재의 청약 및 분양을 위한 홈페이지 또한 수도권 신도시 지역 셀 분양 마무리 후 리뉴얼을 진행해 서비스에 대한 더 많은 내용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윈코리아는 지난 12월 진행된 서울 지역 셀 청약 시 38개 주요 지역이 1분 만에 완판되고, 94개 상권 청약이 9시간 만에 마감되는 등 흥행을 일으킨 바 있다. 트윈코리아 서비스는 4월 내 트윈코리아의 초기 메타버스 생태계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를 진행 중이며, 테스트가 완료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고종민 기자(kjm@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식신, 첫 공간 메타버스 서비스 트윈코리아 ‘수도권 신도시’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