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매직, 시장 확대 속도…필립스 생활가전 렌털 서비스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SK매직-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이 삼성전자에 이어 필립스 생활가전과 결합한 스페셜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며 시장 확대에 나선다.

SK매직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하고, 렌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나갈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양사는 가전 및 렌털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사업을 공동 추진하고, 양사가 가진 핵심 역량과 기술을 바탕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왼쪽)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매직]

이를 통해 양사는 ▲필립스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필립스 제품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털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적극 협업하기로 했다.

앞서 SK매직은 지난해 비스포크 등 삼성전자 주요 가전과 SK매직의 렌털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털 서비스'를 선보이고,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을 출시한 바 있다. 또 SK텔레콤과 연계해 판매 매장을 전국 3천300여 개로 확대하는 등 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있다.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는 "필립스생활가전이 국내 렌털 업계 강자인 SK매직과의 상호 협력으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구축 및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보형 SK매직 마케팅본부장은 "양사가 지닌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렌털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 진화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매직, 시장 확대 속도…필립스 생활가전 렌털 서비스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